주문을 했는데 주문내역이 없어졌어요. 주문이 제대로 된 건가요? FAQ메디필

FAQ

FAQ

주문을 했는데 주문내역이 없어졌어요. 주문이 제대로 된 건가요?

  • (주)스킨이데아 (ip:)
  • 2019-04-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 125
  • 0점  

주문 시 이전단계로 넘어간다거나 주문완료 버튼까지 눌러주지 않으시면, 정상적인 주문완료가 이뤄지지 않습니다.


주문서 조회가 되지 않으신다면, 고객님의 주문이 정상처리되지 않은 것입니다. 

메디필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해결해 드립니다.

그 외 비회원 주문의 경우 주문번호를 모르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안내해 드립니다.


첨부파일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