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필 레드 락토 콜라겐 앰플, 카카오 메이커스 오픈 MEDIA메디필

메디필 레드 락토 콜라겐 앰플, 카카오 메이커스 오픈

2020-11-26

2020/11/26

손담비 화장품으로 유명한 에스테 더마 브랜드 메디필은 11월23일부터 ‘레드 락토 콜라겐 앰플’을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오픈한다고 밝혔다.

‘낭비 없는 생산과 가치 있는 소비’를 슬로건으로 하는 공동주문 생산 플랫폼 ‘카카오 메이커스’는 공동 주문 방식을 통해 선주문을 받고 제품을 발송하는 서비스로 이미 제품을 꼼꼼하게 선정하기로 유명한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에이씨 티 클리어’ 10차 오픈을 통해 제품력을 인정 받은 바 있다.

에이씨 티 클리어에 이어 오픈한 제품은 손담비 광고로 SNS 상에서 화제가 된 일명 ‘아기모공앰플’이라 불리는 레드 락토 콜라겐 앰플이다. 이 제품은 발효 유산균 성분과 프랑스 저분자 콜라겐을 함유된 제품으로 현재 오픈한 지 하루 만에 주문자 수를 500명을 돌파하는 등 인기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휴먼 피부임상시험센터에서 21명을 대상으로 테스트한 결과, 단 1회 사용으로 평균 모공 부피가 약 51.3% 감소했으며 평균 모공 면적 45.4% 감소, 모공 밀도 32.8% 감소, 모공 개수 32.7% 감소 등 모공 축소 및 피부 결 개선, 수분량 개선, 모공 부위 탄력 개선 효능을 보인 것으로 평가 받기도 했다.

레드 락토 콜라겐 앰플은 감에서 추출한 발효 유산균 성분과 프랑스산 저분자 콜라겐 6가지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EWG ALL GREEN 등급 및 20가지 주의성분, 26가지 알러지 유발성분을 무첨가 했고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한 기능성 제품이다.

메디필 레드 락토 콜라겐 앰플의 카카오메이커스 구매 오픈은 11월23일 오후 5시부터이며, 약 7일간 진행되어 11월30일 오후 5시에 구매 종료된다. 배송은 12월1일부터 시작된다.

메디필 관계자는 “피부가 극도로 민감해지고 저하된 컨디션으로 모공이 두드러지는 환절기인만큼 레드 락토 콜라겐 앰플의 효과를 더욱 실감하실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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