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필, 신제품 블루 아쿠아 카밍 볼 앰플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최대 63% 할인 MEDIA메디필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EDIA

MEDIA

MEDIA 게시판 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메디필, 신제품 블루 아쿠아 카밍 볼 앰플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최대 63% 할인
writer 메디필 (ip:)
date 2021-03-10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만나는 구성, 3월 15일 오후 7시 방송

손담비 브랜드로 유명한 메디필이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신제품 '블루 아쿠아 카밍 볼 앰플'을 선보인다.

메디필 측은 3월15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2018년부터 현재까지 메디필과 4년 째 연을 이어오고 있는 공구 셀러 ‘러브로랑’과 함께 신제품 ‘블루 아쿠아 카밍 볼 앰플’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을 함께 콜라보한 ‘러브로랑’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마스크 트러블로 고생하는 유저들과 꾸준한 소통을 해오며 제품 연구, 개발에 참여해 온 것은 물론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특별하고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역할까지 담당하게 되었다.

이번 신제품은 수분 및 진정에 도움이 되는 앰플로, 메디필만의 캡슐화 기술력을 적용한 형상 기억 볼이 특징이다. 워터 층 안에 응축된 오일 볼들이 깨지면서 수많은 작은 볼로 쪼개졌다가 시간이 지나면 다시 원래의 동그란 볼 형상으로 되돌아온다. 캡슐 속의 안정화된 유효성분은 사용 시 피부에 온전히 전달된다.

또한 진정효과가 뛰어난 아줄렌이 풍부하게 함유된 블루탄지 오일은 2천송이에서 단 1g만 추출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를 전통적 증기 추출 방식으로 저온 스팀 공법을 적용해 담았으며, 10중 히알루론산 레이어링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는 블루 아쿠아 카밍 볼 앰플 1+1이 무려 63% 할인되어 판매되며, 블루 아쿠아 톡스 크림1개와 물톡스 패드 1개가 32% 할인, 아쿠아 카밍 볼앰플 2개와 물톡스 패드, 아쿠아 톡스 크림을 합쳐 57% 할인으로 놀라운 구성과 할인율을 선보인다.

혜택도 다양하다. 스토어 찜, 소식알림 시 최대 2,000원 쿠폰이 지급되며 구매왕 5명에게는 36,000원 상당의 아줄렌 워터 카밍 마스크를 증정한다. 또한 전 제품에 무료배송 혜택은 물론, 모든 구매자들은 어떤 구성을 구매하든 로얄 로즈 모델링 팩 1박스를 받을 수 있다.

배보다 배꼽이 더 큰 혜택 구성도 눈길을 끈다. 아쿠아 카밍 볼앰플 2개와 물톡스 패드, 아쿠아 톡스 크림 세트 구성을 구매 시 멜라노필 2회 체험분’을 제공한다. 또한 라이브 방송 중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를 맞추면 각 문제 당 5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1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메디필 관계자는 “이전 세 차례에 거쳐 진행되었던 레드 락토 콜라겐 라인이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고, 신제품인 블루 아쿠아 카밍 볼 앰플도 좋은 성분과 기술력을 담은 제품을 특별한 구성과 가격에 소개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블루 아쿠아 카밍 볼 앰플의 첫 런칭 오픈인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파격적인 혜택을 꼭 챙기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file 네이버쇼핑라이브_기사이미지.jpg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수정 취소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


CS CENTER
1644-0465
평일 오전 09:00 ~ 오후 06:00
점심시간 오후 12:00 ~ 오후 01:00
토/일/공휴일 휴무

매달 셋째주 금요일 오후 04:00 종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