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스킨이데아, '2021 희망 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 기부 표창 수상 MEDIA메디필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EDIA

MEDIA

MEDIA 게시판 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주식회사 스킨이데아, '2021 희망 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 기부 표창 수상
writer 메디필 (ip:)
date 2021-04-28

손담비 화장품으로 유명한 에스테 더마 브랜드 메디필을 선보이고 있는 스킨이데아가 '2021 희망 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에 적극 참여해 송파구로부터 표창장을 받았다.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은 서울시와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민·관 공동협력사업으로 추진하는 겨울철 이웃돕기 사업으로, 송파구 내 어려운 주민을 위해 지역 주민들이 십시일반으로 도움을 주는 우리 전통에 뿌리를 둔 이웃사랑 실천운동이다. 이 기간 중 송파구로 기탁된 성금·품은 모두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쓰이며, 겨울이 지난 후에도 경제적 어려움과 질병 등으로 고통 받는 저소득 가정과 복지시설 등에 사용된다.

지난 19일 송파구청에서 개최된 '2021 희망 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 표창장 수여식은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취약계층에게 적극 나눔과 봉사를 실천한 기업과 단체, 개인을 선정해 표창장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스킨이데아는 지난 2020년 한 해만 해도 누적 기부금이 약 20억 원에 이를 정도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해 왔다, 이번 희망온돌 나눔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에는 6억 상당의 화장품을 기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외에도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 열매)에 3억 8천8백만 원 상당의 화장품 14,089여 점 기부를 비롯해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에 생필품과 화장품 등 10억 원 상당의 기부금을 전달하고, 김재우&조유리 부부와 함께하는 착한 기부이벤트로 1천만 원을 세브란스 어린이 병원에 기부하는 등 활발한 기부 활동을 통해 착한 기업으로 주목 받고 있다.

스킨이데아 대표는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지역 사회 이웃들과 취약 계층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어 드리고자 여러 가지 활동을 진행해 왔다”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함으로써 보내주시는 성원과 사랑에 적극 보답해 나가고자 한다”고 전했다.

file 기사 이미지.jpg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수정 취소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


CS CENTER
1644-0465
평일 오전 09:00 ~ 오후 06:00
점심시간 오후 12:00 ~ 오후 01:00
토/일/공휴일 휴무

매달 셋째주 금요일 오후 04:00 종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