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누적 펀딩액 8억 6천 달성한 메디필, 닥터 초록 비타민 앰플 펀딩 오픈 MEDIA메디필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EDIA

MEDIA

MEDIA 게시판 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와디즈 누적 펀딩액 8억 6천 달성한 메디필, 닥터 초록 비타민 앰플 펀딩 오픈
writer 메디필 (ip:)
date 2021-07-08

손담비 화장품으로 유명한 에스테 더마 브랜드 메디필이 대한민국 대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10번째 펀딩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메디필은 6월30일부터 7월26일 자정까지 닥터 초록 비타민 앰플 펀딩을 진행하고 있다. 닥터 초록 비타민 앰플은 오픈 3분만에 100% 펀딩을 달성했으며, 6일 만에 펀딩 달성률 3,536%를 넘겼다.

이번 펀딩을 통해 선보이는 닥터 초록 비타민 앰플은 미백앰플이다. 산화된 멜라닌(흑색멜라닌)을 투명한 멜라닌으로 케어해 주어 일명 빛타민 앰플이라고도 불린다.

제품 원료로는 샤인머스캣, 카카두플럼과과 같은 프리미엄 과일을 사용했다. 

또한 식약처 고시 미백성분 최대함량인 나이아신아마이드 50,000pp을 함유했으며 초록비타민 앰플 4주 사용 후 임상대상자의 피부톤이 개선되었음을 증명했다.

한편 메디필은 이번 펀딩 오픈을 기념하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닥터 초록 비타민 앰플 오픈 예정 기간에 알림신청 및 지지서명까지 완료한 이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닥터 초록 비타민 앰플 본품을 증정한다. 지지서명을 SNS에 공유한 후 본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만 남겨도 참여자 전원에게 에너지 드링크를 증정한다.

한편 총 16,530명의 와디즈 서포터가 인정한 메디필은 지금까지 총 9건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했으며 누적펀딩액은 8억 6천만원에 육박한다. 메디필 관계자는 “톤업케어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꼼꼼히 분석해 보다 만족스러운 효과를 드릴 수 있는 제품을 개발했다”며 “닥터 초록 비타민 앰플을 통해 보다 맑고 환한 피부톤도 얻고, 이벤트 참여를 통해 푸짐한 선물까지 받아 가실 수 있기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현재 닥터 초록 비타민 앰플은 성수동 공간와디즈에도 입점 되어있어 직접 체험해보고, 펀딩까지 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며, 이번 전시는 7월 18일까지 진행된다. 

file 와디즈-로고-추가.jpg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수정 취소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


CS CENTER
1644-0465
평일 오전 09:00 ~ 오후 06:00
점심시간 오후 12:00 ~ 오후 01:00
토/일/공휴일 휴무

매달 셋째주 금요일 오후 04:00 종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