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필 시그니처 '레드 락토 콜라겐' 라인 신제품 3종, 올리브영 입점 상품 확대 MEDIA메디필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EDIA

MEDIA

MEDIA 게시판 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메디필 시그니처 '레드 락토 콜라겐' 라인 신제품 3종, 올리브영 입점 상품 확대
writer 메디필 (ip:)
date 2022-11-17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필'이 레드 락토 콜라겐 라인 신제품 3종을 올리브영에 추가로 입점했다.


메디필은 올리브영 입점 상품을 꾸준히 확대하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메디필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는 올리브영 클렌징 카테고리에서 1위(2021.08, 2022.07)를 차지한 바 있으며, 이를 필두로 레드 락토 콜라겐 라인 신제품이 추가로 입점되면서 더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올리브영에 추가로 입점된 3가지 제품은 '레드 락토 콜라겐 랩핑 마스크', '레드 락토 콜라겐 포어 리프팅 마스크'와 '레드 락토 콜라겐 아이 패치'다. 최근 20-30대들에게 주목 받고 있는 얼리 안티에이징, 슬로에이징 시장을 겨냥해 연구 개발된 제품이다. 


특히 '레드 락토 콜라겐 랩핑 마스크'는 이번 온라인, 오프라인 두 곳 모두 입점한 제품이다. 세로 모공을 개선해 모공 탄력, 광채까지 케어하는 '세로모공 리프팅 팩'으로 유명하다. 실제로 세로 모공 및 가로 모공 개선 임상과 모공 축소, 모공 부위 리프팅, 탄력 등의 개선에 대한 임상 결과가 있다. 피부에 흡수가 쉬운 300달톤 초 저분자 콜라겐이 70.2% 함유로 피부 영양과 탄력을 케어해주고, 콜라겐 랩핑막으로 스킨케어 제품의 영양과 수분을 날아가지 않도록 잡아준다.


레드 락토 콜라겐 아이 패치는 일명 '붙이는 아이크림' 으로 무겁게 겉도는 아이크림 대신 가볍고 촉촉하게 아이패치 한장으로 눈가 주름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고분자, 저분자 2중 콜라겐 배합으로 겉은 쫀쫀하고 속은 탄탄하게 채워준다.


레드 락토 콜라겐 포어 리프팅 마스크는 늘어진 세로 모공 리프팅으로 탄력을 케어하는 마스크팩으로 모공 리프팅 효과 (모공부위 리프팅 14.6% 개선)임상을 완료한 제품이다. 주름, 노화를 일으키는 활성산소를 39% 낮춰 안티에이징 효과를 입증했다.


메디필 관계자는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는 물론 같은 라인 앰플, 크림, 클렌징 밤 투 오일 등 다양한 제품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신 고객들께 보답하기 위해 새로운 제품 연구와 개발을 지속하고 있다”며 “특히 최근 얼리안티에이징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출시된 이번 레드 락토 콜라겐 랩핑 마스크와 포어 리프팅 마스크, 콜라겐 아이패치에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file 기사_신제품 3종.jpg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수정 취소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


CS CENTER
1644-0465
평일 오전 09:00 ~ 오후 06:00
점심시간 오후 12:00 ~ 오후 01:00
토/일/공휴일 휴무

매달 셋째주 금요일 오후 04:00 종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