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필 ‘와디즈 어워즈’서 TOP 10 메이커 선정 MEDIA메디필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EDIA

MEDIA

MEDIA 게시판 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메디필 ‘와디즈 어워즈’서 TOP 10 메이커 선정
writer 메디필 (ip:)
date 2022-12-27


㈜스킨이데아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필'이 새로운 서비스로 일상의 변화를 이끈 메이커를 선정하는 ‘와디즈 어워즈’에서 TOP 10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2018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5주년을 맞는 ‘와디즈 어워즈’는 한 해 동안 성공적으로 펀딩을 이끈 패션, 푸드, 뷰티, 테크 등 각 분야별 영향력 있는 브랜드를 서포터들의 투표로 선정하는 연말 공식 어워즈다. 메디필은 지난 2020년에도 ‘변화의 흐름을 만드는 탁월한 메이커’로 인정 받은 바 있다.


Top 100 메이커 선정은 진행한 펀딩 프로젝트의 펀딩모집금액, 서포터 수, 만족도 평점 등의 수치적 성과, 펀딩 성공 횟수, 스토어 입점 여부 등 서포터와 만남을 위한 꾸준한 도전 여부 및 펀딩 성공 사후 관리, 적극적이고 원활한 소통 등의 긍정적인 펀딩 문화 조성을 위한 기여 정도를 종합적으로 심사하여 선정된다.


최종 선정된 Top 10 메이커는 오롯이 메이커를 지지하는 서포터들의 투표로만 이뤄지며, 서포터 Pick 투표하기에서 가장 많은 표를 얻은 Top 10 메이커가 선정된다. TOP10 메이커들의 올해 펀딩 모집금액은 평균 3억 5천만 원에 이르며, 평균 만족도는 4.73인 것으로 나타났다.


관계자는 “메디필은 진행하는 펀딩마다 연이어 성공하는 기록을 세웠다. 일명 ‘결 콜라겐 크림’으로 유명한 레비테놀 크림은 누적펀딩액 5.5억을 달성했으며 첫 펀딩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와디즈 1등 클렌저 마이크로티 파우더 클렌저는 누적펀딩액 4.8억을 달성하는 등 메디필의 총 누적펀딩액은 17억에 달한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와디즈에서 펀딩 진행중인 메디필 '멜라논 엑스 앰플'도 펀딩 오픈 7일만인 현재 펀딩억 1억을 기록하고 있다. 5년 이상 된 눈 밑 기미, 잡티 면적 감소에 도움을 주는 ‘멜라논 엑스 앰플’은 메디필x한국피부과학연구원 6년간의 공동 연구로 탄생한 항산화 성분인 멜라타민™7을 23.5% 함유한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멜라타민™7은 가장 효과적인 비타민 함량과 7가지 성분의 배합으로 탄생했으며 세계적으로 신뢰받고 있는 프리미엄 유럽 비타민(독일/영국/스위스)을 사용했다. 성수동 오프라인 쇼룸 '공간 와디즈'에서 12월 19일(월)부터 1월 11일(수)까지 멜라논 엑스 앰플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고 말했다.


메디필 관계자는 “서포터님들의 투표로 뽑히는 와디즈 TOP 10에 선정되어 매우 기쁘고 감사하다”며 “지난 3년 동안 메디필을 믿고 사랑해주신 서포터님들께 무한히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연구 개발에 더욱 집중해 늘 참신하고 꼭 필요했던 제품들로 서포터님들의 기대와 사랑에 부응할 것”이라고 전했다.


file 와디즈 기사이미지 01.png , 와디즈 02.jpg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수정 취소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


CS CENTER
1644-0465
평일 오전 09:00 ~ 오후 06:00
점심시간 오후 12:00 ~ 오후 01:00
토/일/공휴일 휴무

매달 셋째주 금요일 오후 04:00 종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