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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필, 2023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 수상 “3관왕 달성”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필'이 2023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3관왕을 달성했다고 3일 밝혔다.

 

글로우픽 어워드는 국내 최초 소비자가 100% 주도하는 어워드로, 공정하고 신뢰도가 높은 주요 뷰티 어워드로 손꼽힌다. 2023년에는 상반기 동안 등록된 28만6946개의 리뷰를 분석해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제품들을 ‘상반기 최고의 뷰티 제품’으로 선정했다.

 

메디필의 베스트셀러인 '레드 락토 콜라겐 랩핑 마스크'는 지난 5월 25일 글로우픽 필오프팩 카테고리에서 12주 연속 1위를 달성하며 명예의 전당에 올랐으며, 2023 글로우픽 어워드 필오프팩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해 2관왕을 달성하는 영예를 안게 됐다.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 2.0'은 클렌징폼 카테고리에서 루키로 선정됐다.

 

특히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 2.0’은 기존 제품에 이어 업그레이드된 버전도 많은 사랑을 받아 리뉴얼 이후 루키상을 수상해 눈길을 끈다. 루키상은 제품 출시 후 단 한 번만 수상이 가능한 신인상으로, 치열한 경쟁 속에 뽑히는 제품인지라 그 의미가 크다.


2관왕을 달성한 ‘레드 락토 콜라겐 랩핑 마스크’는 저분자 콜라겐이 70.2% 함유된 바르는 콜라겐 팩이다. 광채와 탄력을 끌어올려 물광 리프팅팩이라는 별칭도 얻었다. 모공보다 작은 저분자 콜라겐이 늘어진 모공까지 탄력 있게 리프팅 해주는 제품으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즉각적인 안면 탄력/리프팅, 볼 부위 처진 각도 개선, 가로, 세로 모공 축소를 확인했다.

 

루키로 뽑힌 ‘레드 락토 콜라겐 콜라겐 클리어 2.0’은 100만개 이상 판매된 1등 모공 클렌징폼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를 2배 강력하게 업그레이드해 출시된 제품으로 더 강력해진 모공 축소 및 촉촉함을 자랑한다. 모공 축소 및 탄력, 리프팅, 보습 등의 효과가 기존 제품 대비 2배 이상 증가했으며 특히 모공 부위 탄력 4.56배 증가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업그레이드를 통해 성분을 2배로 증가시켰으며 색소, 알러지 유발 성분을 제외하고 편하게 짤 수 있도록 크리미하고 부드러운 제형으로 개선해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 2.0’에 함유된 3가지 복합 콜라겐(1만500ppm)은 인체에 가장 많은 1형 콜라겐, 가장 손실되기 쉬운 3형 콜라겐, 콜라겐을 연결하는 21형 콜라겐으로 구성돼 있으며 이에 더해 특허받은 감 유래 유산균(락토바실러스 발효물)도 함유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레드 락토 콜라겐 랩핑 마스크’와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 2.0’ 모두 메디필의 베스트셀러로, 실제 소비자들의 리뷰와 만족도를 기반으로 이번 어워드에 선정돼 더욱 의미 있고 영광스럽다”며 “매우 기쁘고 감사한 마음을 담아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 개발로 사랑과 신뢰에 보답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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